휠 베어링 타입

플랜 구경. 롤러 베어링. 볼 베어링.

플레인 구경
롤러 베어링
볼 베어링
이물질 끼임 방지장치 장착 센트럴 볼 베어링
볼 베어링-CC
볼 베어링-C-볼베어링 실링
볼 베어링-CC-볼베어링 실링
구면 롤러 베어링

플랜 베어링
(품목코드: “G”)

롤러 베어링
(품목코드: “R”)

볼 베어링
(품목코드: “K”)

볼 베어링 커버를 지닌 센트 럴 볼 베어링 (C)
(품목코드: “KA” 또는 “KF”)

볼 베어링 커버를 지닌 센트 럴 볼 베어링 2개 (CC)
(품목코드: “KA” 또는 “KF”)

추가 볼 베어링 실링을 지닌 센트럴 볼 베어링 (C)
(품목코드: “KAD” 또는 “KFD”)

추가 볼 베어링 실링을 지닌 센트럴 볼 베어링 2개 (CC)
(품목코드: “KAD” 또는 “KFD”)

 

구면 롤러 베어링
(품목코드: “PR”)

 

플랜 베어링은 단순하고 비용 효율적이며 탄 력적인 휠 베어링입니다. 또한 일반적인 상태 에서는 내부식성 및 유지 보수가 필요 없습 니다. 플랜 베어링은 주로 간헐적으로 움직이며 저 속으로만 움직이는 경량 및 운송장치 캐스터 에 사용됩니다.
나일론 플랜 베어링 소켓은 강철관 허브가 있는 휠에 사용됩니다. 플랜 베어링은 고속 및 높은 하중에서 높은 열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플랜 베어링이 있 는 주철 휠은 정기적으로 윤활해야 합니다.

롤러 베어링은 견고하고 탄력적이며 유지 보 수가 필요 없는 휠 베어링으로, 좁은 공간에 장착할 수 있습니다. 롤러 베어링 (롤러 바스켓 또는 니들 베어링 이라고도 함) 은 작은 반경 베어링 시트 깊이 를 가지며 주로 운송장치 캐스터에 사용됩니 다. 롤러 베어링은 플라스틱 또는 스틸 케이지의 스틸 롤러로 구성됩니다. 이러한 롤러는 축과 휠 허브 사이에서 구동합니다. 축 주위가 회 전하면 동적 마찰이 아니라 구동 마찰이 발 생합니다. 이렇게 하면 휠의 구름저항이 상대 적으로 낮게 유지되며, 무거운 하중에서도 마 찬가지입니다. 롤러 베어링은 윤활유를 사용하여 윤활되며, 정상적인 표준조건에서는 유지보수가 필요 없습니다. 롤러 베어링의 스텐레스 버전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품목코드: -XR) .

그루브 볼 베어링이 있는 휠 베어링 (정밀 볼 베어링이라고도 함) 은 하중, 구동 특성, 환경 요인에 대한 내성 면에서 높은 표준을 충족 합니다 (고속에서도) . 그루브 볼 베어링은 베 어링 시트 깊이가 가장 낮으며, 주로 기술적 으로 요구되는 운송장치 캐스터 및 고하중 캐스터에 사용됩니다. 커버 캡은 분진을 방지 합니다 (비마찰 실링, Z 베어링이라고도 함) . 볼 베어링은 특수 요구 사항을 위해 하나 또 는 두 개의 실링 캡 (미끄러짐 실링, RS 또는 2RS 베어링이라고도 함) 과 함께 장착할 수 있습니다. 볼 베어링이 양쪽에 실링된 휠 베 어링 (2RS) 은 볼 베어링이 손상되지 않도록 윤활해서는 안 됩니다. 그루브 볼 베어링은 긴사용 수명을 위해 윤활유를 사용하며, 정상 적인 표준조건에서는 유지보수가 필요 없습 니다. 2개의 볼 베어링이 허브에 표준으로서 장착 됩니다. 스페이스 슬리브는 볼 베어링의 내측 휠 사이의 거리를 유지하는 데 사용됩니다. 즉, 휠을 브라켓에 축 방향으로 고정할 수 있 습니다 (제외: 팔레트 트럭용 롤러) . 볼 베어 링은 표준 버전 이외에 내부식성 버전 (품목 코드: -XK) , 내열성 스페셜 그리스로 윤활된 버전 (품목코드: -HK 또는 -HXK (내부식성) ) 또 는 내열성 볼 베어링 (오븐 베어링, 품목코드: -IK) 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내열성 볼 베 어링은 -30 °C~+300 °C 온도에서 사용할 경우 하중이 줄어듭니다.

센트럴 볼 베어링은 매우 정밀하고 부드러운 작동과 양호한 실링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베어링은 주로 가이드 롤러와 작은 하중을 지탱하는 플라스틱 휠에 사용됩니다. 볼 베어링은 휠 센터와 캡슐화되어 있습니다. 센트럴 볼 베어링에는 2개의 실링 캡 (미끄러 짐 실링, 2RS 베어링이라고도 함) 이 표준으로 서 제공됩니다. 볼 베어링은 긴 사용 수명을 위해 윤활유를 사용하며, 정상적인 표준조건에서는 유지보 수가 필요 없습니다. 추가적인 플라스틱 볼 베어링 커버는 휠 허브를 감싸고 실과 같은 이물질이 끼이는 것을 방지합니다. 휠을 회전 형 및 고정형 브라켓에 장착할 경우 기존의 프레스 가공된 볼 베어링이 있는 휠 베어링 과 달리 후렌지 부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2개의 센트럴 볼 베어링이 장착된 휠 베어링 은 높은 정밀도와 부드러운 작동 성능을 제 공합니다. 또한 까다로운 하중 요구사항을 충 족하는 동시에 효과적인 실링을 제공합니다. 위치고정은 볼 베어링을 휠 센터와 캡슐화하 는 데 사용됩니다. 센트럴 볼 베어링에는 2개 의 실링 캡 (미끄러짐 실링, 2RS 베어링이라고 도 함) 이 표준으로서 제공됩니다. 볼 베어링 은긴 사용 수명을 위해 윤활유를 사용하며, 정상적인 표준조건에서는 유지보수가 필요 없습니다. 추가적인 플라스틱 볼 베어링 커버 는 휠 축을 감싸고 실과 같은 이물질이 끼이 는 것을 방지합니다. 휠을 회전형 및 고정형 브라켓에 장착할 경우 기존의 프레스 가공된 볼 베어링이 있는 휠 베어링과 달리 후렌지 부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부식성이 높은 습윤 구역에서 사용되는 볼 베어링에 대한 추가 실링이 제공됩니다. 실링 캡 (미끄러짐 실링, 2RS 베어링이라고도 함) , 유격 실링 및 추가 미끄러짐 실링을 결합하 면 볼 베어링에 물 튀김과 오물을 최적으로 보호할 수 있습니다. 볼 베어링 실링이 추가로 장착된 휠은 세척 기에 적합합니다. 미끄러짐 실링은 구름저항 이 약간 증가합니다.
볼 베어링은 윤활유를 사용하여 윤활되며, 정 상적인 표준조건에서는 유지보수가 필요 없 습니다.
추가적인 플라스틱 볼 베어링 커버는 휠 축 을 감싸고 실과 같은 이물질이 끼이는 것을 방지합니다. 휠을 회전형 및 고정형 브라켓에 장착할 경우 기존의 프레스 가공된 볼 베어 링이 있는 휠 베어링과 달리 후렌지 부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볼 베어링 커버 (품목코드: -HKA, -XKA, -XKF) 에 는 볼 베어링 실링과 함께 버전에서 제공되 는 추가적인 고무 실링 링이 없습니다. -XKA 버전은 내부식성 볼 베어링으로 인해 세척기 에도 적합합니다.

부식성이 높은 습윤 구역에서 사용되는 볼 베어링에 대한 추가 실링이 제공됩니다. 실링 캡 (미끄러짐 실링, 2RS 베어링이라고도 함) , 유격 실링 및 추가 미끄러짐 실링을 결합하 면 볼 베어링에 물 튀김과 오물을 최적으로 보호할 수 있습니다. 볼 베어링 실링이 추가 로 장착된 휠은 세척기에 적합합니다. 미끄러 짐 실링은 구름저항이 약간 증가합니다. 볼 베어링은 윤활유를 사용하여 윤활되며, 정 상적인 표준조건에서는 유지보수가 필요 없 습니다.
추가적인 플라스틱 볼 베어링 커버는 휠 축 을 감싸고 실과 같은 이물질이 끼이는 것을 방지합니다. 휠을 회전형 및 고정형 브라켓에 장착할 경우 기존의 프레스 가공된 볼 베어 링이 있는 휠 베어링과 달리 후렌지 부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볼 베어링 커버 (품목코드: -HKA, -XKA, -XKF) 가 장착된 버전에는 볼 베어링 실링과 함께 버 전에서 제공되는 추가적인 고무 실링 링이 없습니다. -XKA 버전은 내부식성 볼 베어링으 로 인해 세척기에도 적합합니다.

구면 롤러 베어링에는 롤러가 두 줄로 있어 롤링 요소의 접촉면을 증가시키고, 치수를 상 대적으로 작게 유지하면서 매우 높은 하중을 달성합니다.
구면 롤러 베어링에는 롤러가 두 줄로 있어 롤링 요소의 접촉면을 증가시키고, 치수를 상 대적으로 작게 유지하면서 매우 높은 하중을 달성합니다. 구면 롤러 베어링은 각도를 조절할 수 있으 므로 축이 구부러지는 것에 대해 내성이 있 습니다. 매우 높은 하중은 탁월한 구동성능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구면 롤러 베어링은 공장 엔지니어링 (3교대 작동) 에 중점을 둔 고하중 휠에 사용됩니다. 2개의 구면 롤러 베어링이 허브에 표준으로 서 장착됩니다. 스페이스 슬리브는 구면 롤러 베어링의 내측 휠 사이의 거리를 유지하는 데 사용됩니다. 즉, 휠을 브라켓에 고정할 수 있습니다.
구면 롤러 베어링은 일반적으로 실링되지 않 습니다. 요청 시 구면 롤러 베어링에 특수 실 링 사용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