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전 / 옵션

제동시스템

Blickle 휠과 회전 브레이크

제동시스템은 정지 상태일 때 회전형 캐스 터가 구르거나 회전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휠과 회전 브레이크) . “전면”, “후면”, “고정”, “중앙” 제동시스템 이 사용됩니다. “전면” 제동시스템은 구동 방향에 따라 전 방에 위치합니다. “후면” 제동시스템은 캐 스터 후면에 장착됩니다. “고정” 제동시스템은 회전부위와 함께 회 전하지 않으며 페달은 항상 동일한 위치 에 있습니다. “중앙” 제동시스템은 단일 레버를 사용하 여 운송장치에서 두 개 이상의 캐스터를 제동합니다.

제동시스템은 사용자 친화성, 설치 조건, 사용자 고유의 사고 예방 조치를 신중하게 고려한 후에 선택해야 합니다. 트레드 / 타이어가 매우 부드러운 휠을 사 용할 경우 제동력이 감소합니다 (예: 휠 시 리즈 VW, VWPP, P, PK, PS).

Blickle 브레이크
잠금 시스템과 브레이크의 차이점은 정지 상태에서 차량을 제자리에 고정하는 데 잠 금 시스템이 사용된다는 것입니다. 브레이크는 운송장치가 움직이는 동안 속 도를 줄이기 위해 사용됩니다. 브레이크는 보통 잠금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Blickle 휠과 회전 브레이크 stop-fix
Blickle 휠과 회전 브레이크 stop-top
Blickle ideal-stop 휠과 회전 브레이크

Blickle “stop-top” 휠과 회전 브레이크
(추가 품목코드: -FI)

Blickle “stop-top” 휠과 회전 브레이크
(추가 품목코드: -ST)

Blickle “ideal-stop” 휠과 회전 브레이크
(추가 품목코드: -IS)

경량, 운송장치, 고하중 캐스터용

이 “후방” 제동 시스템은 회전부위의 회전을 방지하기 위해 정면락킹 (LUH시리즈: 후면 락 킹) 을 사용합니다. 휠은 최대한의 안전과 긴 수명을 위해 설계된 후면 락킹과 안정적인 제동메카니즘을 사용하여 잠깁니다. 회전부위는 톱니 볼 디스크의 브레이크 스프 링으로 제동하여 제자리에 고정됩니다. 또한 스프링의 스페셜 디자인으로 인해 휠이 고정 됩니다. (LUH 시리즈: 회전부위의 후면 락킹).
자세한 정보는 여기.

압축력은 브라켓 시리즈 LK 및 LKX (휠 지름 Ø 125 x 50 mm 부터) , LUH 및 LH에 대해 조절할 수 있습니다.

이 제동시스템은 회전반경을 최소화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운송장치 및 고하중 캐스터용

이 “전방” 제동시스템은 회전부위의 회전을 방지하기 위해 후면 락킹을 사용합니다. 휠은 최대한의 안전과 긴 수명을 위해 설계 된 후면 락킹과 안정적인 제동메카니즘을 사 용하여 잠깁니다.

압축력은 조절할 수 있습니다.

페달의 회전반경은 일반적으로 휠의 회전 반 경 내에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여기

 

운송장치 및 고하중 캐스터용

“고정” 제동시스템의 페달은 항상 회전형 캐스터로 회전하는 대신 동일한 방향에 고정 됩니다. 후면 락킹 시스템은 회전부위의 회전 을 방지합니다. 특정 캐스터 시리즈 및 크기 의 경우 후면 락킹 및 정면락킹이 모두 사용 됩니다. 휠은 최대한의 전복방지 , 안전성과 긴 사용 수명을 위해 설계된 후면 락킹 휠 제동메카 니즘을 사용하여 잠깁니다.

압축력은 운송장치 캐스터 시리즈 LK (휠 지 름 Ø 125x50 mm 부터) 및 LH (휠 지름 Ø 160 mm 부터) 에 대해 조절할 수 있습니다.

“ideal-stop”의 페달에는 두 개의 홀이 표준으 로서 제공됩니다. 따라서 두 개의 회전형 캐 스터를 함께 연결하거나 레버암을 사용하여 동시에 두 개의 페달을 작동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여기여기.

이 브레이크 시스템이 장착된 브라켓 시리즈 LK 및 LH의 캐스터 전체 높이는 “ideal-stop” 시 스템을 사용하지 않는 캐스터보다 17 mm 높 습니다. 플라스틱 어댑터 플레이트 (제품 코 드: AP3-17) 를 사용하여 제동시스템이 없는 캐스터의 높이 차이를 보강할 수 있습니다. 관련 페이지의 “버전 / 옵션”을 참조하십시 오.

Blickle central-stop 센트럴 브레이크 시스템(LE 및 LK 시리즈)
Blickle central-stop 센트럴 브레이크 시스템(L 및 LH 시리즈)
Blickle Radstop 센트럴 브레이크 시스템(발 작동식)
Blickle Radstop 센트럴 브레이크 시스템(손 작동식)

Blickle “central-stop” 센트럴 브레이크 시스템
(추가 품목코드: -CS...)

Blickle “central-stop” 센트럴 브레이크 시스템
(추가 품목코드: -CS...)

Blickle “Radstop” 휠 브레이크
(추가 품목코드: -RA)

Blickle “Radstop” 휠 브레이크
(추가 품목코드: -RAH)

운송장치용 캐스터 시리즈 LE 및 LK

이 제동시스템은 회전부위의 회전을 방지하 기 위해 후면 락킹을 사용합니다. 휠은 최대한의 안전과 긴 수명을 위해 설계 된 후면 락킹과 안정적인 제동메카니즘을 사 용하여 잠깁니다.

이 제동시스템은 레버를 사용하여 운송장치 에 있는 두 개 이상의 캐스터를 동시에 잠글 수 있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브레이크가 해제되고 편안하게 작동할 수 있 도록 페달의 길이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특성은 캠 하우징의 작은 작동각도 및 공간 절약 구조입니다. 캠 하우징은 회전형 캐스터와 함께 회전하지 않습니다.
제품 영상 바로가기.

운송장치 및 고하중 캐스터 시리즈 L 및 LH용 휠

이 제동시스템은 회전부위의 회전을 방지하 기 위해 후면 락킹을 사용합니다. 이 후면 회 전부위 브레이크는 정면 락킹 시스템 의해 지원됩니다. 휠은 최대한의 안전과 긴 수명을 위해 설계 된 후면 락킹과 안정적인 제동메카니즘을 사 용하여 잠깁니다.

이 제동시스템은 레버를 사 용하여 운송장치에 있는 두 개 이상의 캐스 터를 동시에 잠글 수 있다는 점이 특징입니 다. 브레이크가 해제되고 편안하게 작동할 수 있 도록 페달의 길이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특성은 캠 하우징의 작은 작동각도 및 공간 절약 구조입니다. 캠 하우징은 회전형 캐스터와 함께 회전하지 않습니다.

압축력은 조절할 수 있습니다.

고하중 캐스터 (발 작동식) 및 경량 및 컴팩트 캐스터용

이 제동시스템은 견고함, 전복방지 , 안전성 과 긴 사용 수명을 위해 설계된 후면 락킹 휠 제동메카니즘을 사용합니다. 휠 브레이크는 발로 작동하며 가장 무거운 하중도 고정하기 위해 매우 높은 제동력을 생성합니다. 이 시 스템은 트윈 캐스터 시스템에서 두 휠을 모 두 제동합니다.

Radstop 은 고하중 캐스터용 전방 제동시스템 과 경량 및 컴팩트 캐스터용 후방 제동시스 템으로 사용됩니다.

고하중 캐스터용 (수동으로 작동)

이 제동시스템은 견고함, 전복방지 , 안전성 과 긴 사용 수명을 위해 설계된 후면 락킹 휠 제동메카니즘을 사용합니다. 휠 브레이크는 수동으로 작동하며 가장 무거운 하중도 고정 하기 위해 매우 높은 제동력을 생성합니다. 이 시스템은 트윈 캐스터 시스템에서 두 휠 을 모두 제동합니다.

브레이크 / 트럭 락 / 잭

Blickle 드럼 브레이크
Blickle 데드맨 브레이크
Blickle 트럭 락
Blickle 잭

Blickle 드럼 브레이크
(추가 품목코드: -TB / -TBL / -TBR)

Blickle 데드맨 브레이크
(추가 품목코드: -TML / -TMR)

Blickle 트럭 락
(품목코드: FF...)

Blickle 잭
(품목코드: -WH...)

이 브레이크는 휠에 통합된 브레이크 슈 2개 를 브레이크 드럼의 역할을 하는 주물 휠 센 터를 눌러 작동합니다. 드럼 브레이크는 작동에 적은 힘만 필요하지 만 높은 수준의 제동성능을 제공합니다. 브레 이크는 레버암 또는 케이블과 같은 다양한 컨트롤로 작동할 수 있습니다.
밀폐된 브라켓은 브레이크 슈가 부식 및 먼 지로부터 높은 수준으로 보호되도록 합니다. 이를 통해 습기와 노면 오염에 관계없이 제 동성능이 일정하게 유지됩니다.
자세한 정보는 여기.

특별 솔루션 섹션의 드럼 브레이크를 참조하십시오.

데드맨 브레이크는 드럼브레이크에 기초하 지만 작동하지 않은 상태에서는 내장된 스프 링으로 인해 항상 제동된 상태가 유지됩니다. 브레이크는 레버암 또는 케이블을 사용하여 해제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여기.

왼손잡이 (추가 품목코드: -TML) 및 오른손잡 이 (추가 품목코드: -TMR) 버전은 데드맨 브레 이크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데드맨 브레이크 는 회전형 캐스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추가 품목코드가 -TM13인 회전 브레이크가 없는 데드맨 브레이크와 추가 품목코드가 -TTM13인 회전 브레이크의 경우입니다.

특별 솔루션 섹션의 데드맨 브레이크를 참조하십시오.

트럭 락은 운송장치를 표준 위치로 유지합니 다. 트럭 락은 운송장치에 직접 부착되어 있 습니다. 페달을 작동하면 운송장치를 들어 올 리지 않고도 일부 하중을 덜어 낼 수 있습니 다.

작동 시, 트럭 락이 약 10 mm 만큼 수축됩니 다. 적절한 회전형 및 고정형 캐스터와 결합 된 최대 표면 접촉 압력은 약 60 kg 에 이릅니 다. 아연도금, 블루 도금, Cr6-free 인증.

특별 솔루션 섹션의 트럭 락을 참조하십시오.
자세한 정보는 여기



품목코드

 

전체 높이 (작동하지 않을 때)
(H0) [mm]

 

전체 높이 (작동되었을 때)
(H1) [mm]

FF 100-1


108

 

138

FF 125-1

 

133

 

163

FF 125

 

142

 

180

FF 150

 

170

 

208

FF 160

 

175

 

213

FF 200

 

217

 

255

Blickle 잭은 운송장치를 표준 위치로 올리는 데 사용됩니다. 트럭 락은 운송장치에 직접 부착되어 있습니다. 페달을 밟으면 운송장치 가 위로 올라갑니다.

잭은 다양한 캐스터 시리즈와 결합될 수 있 습니다. 잭은 작동된 잭의 전체 높이 (H1) 가 고정형 및 회전형 캐스터의 전체 높이를 5 mm 초과할 때 최적의 성능을 발휘합니다. 작 업자의 무게에 따라 150 kg ~ 250 kg 의 양력 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들어올릴 때 잭의 수 직 하중은 500 kg 을 초과하면 안 됩니다.

특별 솔루션 섹션의 잭을 참조하십시오.



품목코드  

전체 높이 (작동하지 않을 때)
(H0) [mm]

 

전체 높이 (작동되었을 때)
(H1) [mm]

WH 160

 

166

 

209

WH 200

 

207

 

250

WH 250

 

257


300


 
 
 
드로잉 - Blickle 트럭 락
드로잉 - Blickle 잭

방향 고정 장치

프레스 스틸 회전형 캐스터용 Blickle 방향 고정장치
용접 강판 회전형 캐스터용 Blickle 방향 고정장치
고하중 회전형 캐스터용 Blickle 방향 고정장치
플라스틱 회전형 캐스터용 Blickle 방향 고정장치 및 휠 브레이크

프레스 스틸 회전형 캐스터 용 Blickle 방향 고정장치
(품목코드: RI...)

용접 강판 회전형 캐스터용 Blickle 방향 고정장치
(추가 품목코드: -RI4)

고하중 회전형 캐스터용 Blickle 방향 고정장치
(추가 품목코드: -RI4H)

플라스틱 회전형 캐스터용 Blickle 방향 고정장치 및 휠 브레이크
(추가 품목코드: -RIFI)

방향 고정장치는 회전형 캐스터의 회전 동작 을 정해진 방향으로 고정합니다. 방향 고정장 치가 활성화되면 회전형 캐스터가 고정형 캐 스터와 같이 작동합니다.

이 방향 고정장치는 별도의 부품으로 제공되 며 회전형 캐스터와 함께 장착됩니다. 또한 회전형 캐스터 브라켓을 구조적으로 변경할 필요가 없으므로 나중에 설치할 수도 있습니 다.

이 옵션은 광범위한 회전형 캐스터 시리즈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방향 고정장치는 회전형 캐스터의 회전 동작 을 정해진 방향으로 고정합니다. 방향 고정장 치가 활성화되면 회전형 캐스터가 고정형 캐 스터와 같이 작동합니다.

이 방향 고정장치는 플레이트에 용접된 통합 장치입니다. 표준 90° 위치 외에 고객별 고정 위치 (추가 품목코드: -RI4, 4개의 고정 위치) 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버전은 견고하 며 고하중 캐스터와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옵션은 광범위한 고하중 용접 강판 회전 형 캐스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방향 고정장치는 회전형 캐스터의 회전 동작 을 정해진 방향으로 고정합니다. 방향 고정장 치가 활성화되면 회전형 캐스터가 고정형 캐 스터와 같이 작동합니다.

이 방향 고정장치는 플레이트와 통합된 장치 입니다. 이 방향 고정장치는 브레이크 볼트를 사용하여 4개의 고정 위치 (90°) 를 제공합니 다. 이 버전은 매우 견고하며 튼튼한 캐스터 와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옵션은 광범위한 고하중 용접 강판 회전 형 캐스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휠 지름이 125 mm 인 Blickle MOVE 시리즈의 회전형 캐스터에는 방향 고정장치 및 휠 브 레이크 조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두 부분 으로 된 발 레버로 작동합니다. 좌측 레버는 전체 브레이크 시스템을 활성화합니다. 우측 레버는 방향 고정장치를 활성화합니다.

이 “후방” 제동시스템은 우선 회전부위의 회 전을 방지하기 위해 정면락킹을 사용합니다. 회전부위는 톱니 볼 디스크에 브레이크 스프 링으로 제동하여 잠급니다. 두 번째 단계에서 는 휠이 후면 락킹 제동메카니즘을 사용하여 잠깁니다.

방향 고정장치 세부 정보

방향 고정장치 세부 정보

Sonstiges Zubehör

자동 방향 리셋 장치
이물질 끼임 방지장치
하부보호장치
범퍼
앤드 휠용 허브 캡
스텐레스 스틸 캡
테프론 코팅 스테인리스 축 튜브

자동 방향 리셋 장치
(추가 품목코드: -RIR2)

이물질 끼임 방지장치
(추가 품목코드: -FA 또는 “KA” 또는 “KF” 품목코드)

하부보호장치
(추가 품목코드: -FS, -FP, -FG)

버퍼
(품목코드: AW..., AG..., ARG...)

앤드 휠용 허브 캡

스텐레스로 만든 STARLOCK® 캡
(품목코드: ST-KA...)

PTFE 코팅 스텐레스 튜브
(품목코드: XAT...)

방향 리셋 장치는 회전형 캐스터를 하중이 없는 상태에서 정해진 방향의 위치로 재조정 됩니다. 이 메커니즘은 자동화된 시설과 적재 및 하역 구역에서 사용되는 운송장치 취급에 영향을 미치는 문제를 줄여줍니다.

RIR2 메커니즘은 긴 수명기간을 위해 설계되 었습니다.
제품 영상 바로가기

맞춤형 고정력 및 고정하기 위해 특수 사양 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물질 끼임 방지장치 디스크는 아연도금, 블 루 도금, Cr6-free 인증 프레스 스틸 (추가 품목 코드: -FA) 또는 플라스틱 사출 성형 (품목코 드: “KA” 또는 “KF”) 을 사용하여 제작됩니다. 휠 축을 감싸고 실과 같은 이물질이 끼이는 것을 방지합니다.+

“KA” 버전에서는 이물질 끼임 방지장치가 휠 허브를 에워쌉니다.

“KF” 버전에서는 이물질 끼임 방지장치가 휠 의 허브와 센트럴 바를 모두 커버합니다.

이 옵션은 광범위한 회전형 및 고정형 캐스 터 시리즈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부보호장치는 아연도금, 블루 도금, Cr6-free 인증 프레스 스틸 (추가 품목코드: -FS) 로 제작됩니다. 용접 강판 캐스터 (LO/LS 시리즈) 의 경우 하부보호장치는 견고한 용 접 구조입니다. 내부식성 스텐레스 캐스터의 경우 하부보호장치는 내충격성 플라스틱 재 질 (폴리에틸렌, 추가 품목코드: -FP) 로 제작 됩니다. 하부보호장치는 브라켓에 볼트로 체 결되고 용접되어 발 끼임을 방지합니다. 보통 바닥에서 15에서 25 mm 떨어져 있습니다.

바닥과의 다양한 거리를 위한 특수 사양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스프링완충, 아연도금, 블루 도금, Cr6-free 인증 버전 (추가 품목코드: -FG) 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은 광범위한 회전형 및 고정형 캐스 터 시리즈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버퍼는 충돌 시 벽과 차량의 손상 위험을 줄 여줍니다. 원형 및 사각 튜브용 버퍼는 폴리에틸렌 또 는 통고무로 제작되며, 그레이화이트, 실버그 레이, 그레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차량의 외부 영역에 있는 튜브 프레임에 고정되거나 연결됩니다.

회전 버퍼 (추가 품목코드: - AMW (X) , -AMG (X) 는 Blickle WAVE 플라스틱 캐스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벽에 긁히는 것을 방지합 니다. 볼트는 버퍼를 캐스터에 직접 장착하는 데 사용됩니다.

허브 캡은 아연도금, 블루 도금, Cr6-free 인증 프레스 스틸로 제작됩니다. 앤드 휠의 외부 볼 베어링을 먼지나 이물질 등으로부터 보호하고 축 끝부분과 휠 피팅을 덮습니다. 앤드 휠의 경우 볼 베어링이 허브 외부에서 약간 오목합니다. 따라서 휠 허브 에 허브 캡을 쉽게 장착할 수 있습니다. 이렇 게 하면 클램핑 길이가 줄어듭니다.

이 옵션은 광범위한 휠 시리즈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STARLOCK® 캡은 축의 경량 휠을 쉽게 고정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휠은 앤드 휠로 축 위에 배치되고, STARLOCK® 캡은 축의 바깥쪽 끝에 프레스 가공됩니다. STARLOCK® 캡은 다음 축 경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12, 15, 20, 25 mm.

PTFE 코팅 스텐레스 튜브는 스텐레스 튜브와 PTFE 코팅으로 구성됩니다. 회전 및 하중이 있는 상태에서 PTFE 코팅은 휠의 플랜 베어링 안쪽으로 확장됩니다. 이를 통해 원하는 페 어링 (PTFE/스텐레스) 과 뛰어난 슬라이딩 특 성을 제공합니다. 또한 소음 배출을 줄입니 다.

이 옵션은 광범위한 내열성 휠 시리즈에 사 용할 수 있습니다. PHNVKHT 휠 시리즈의 다양한 내열성 캐스 터는 PTFE 코팅 스텐레스 튜브와 함께 표준으 로서 제공됩니다.

스프링완충 하부보호장치
스프링완충 하부보호장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