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정보 / 정의
정의 및 설명
![드로잉 – 휠 드로잉 – 휠](/-/media/project/blickle/global-web/service/ratgeber/begriffserklaerungen/zeichnung-rad.jpg?h=auto&fh=e8a6d414017ecdf9e5c28ffbb529df67&hash=84DCFADC2179EFC6508AA0288EC3DF73)
![드로잉 – 회전형 캐스터 드로잉 – 회전형 캐스터](/-/media/project/blickle/global-web/service/ratgeber/begriffserklaerungen/zeichnung-lenkrolle.jpg?h=auto&fh=4a1ae9843a1767d62164d85585fa3bd7&hash=8925FA0D0774ABCB418EEAB925B41134)
![드로잉 – 고정형 캐스터 드로잉 – 고정형 캐스터](/-/media/project/blickle/global-web/service/ratgeber/begriffserklaerungen/zeichnung-bockrolle.jpg?h=auto&w=322&fh=fd3c66ec9da83106840f770efcaf4fc6&hash=A85631CF091DF4D04A993DA8980C57CB)
![드로잉 – 프레스-온 밴드 드로잉 – 프레스-온 밴드](/-/media/project/blickle/global-web/service/ratgeber/begriffserklaerungen/zeichnung-bandage.jpg?h=auto&fh=a1fd5ff4d3374dd95c461482678b06cf&hash=876FDDDB3C54F521910872B247A882D7)
휠
회전형 캐스터
고정형 캐스터
프레스-온 밴드 / 타이어
명칭
1 = 트레드 / 타이어
2 = 휠 센터 / 림
3 = 허브
4 = 휠 베어링
치수
D = 휠 지름
d = 축경
T1 = 허브 길이
T2 = 휠 폭
명칭
1-3 = 회전형 브라켓
1 = 플레이트
2 = 회전부위(회전체 베어링)
3 = 회전포크
4 = 휠
5 = 휠 축
치수
H = 전체 높이 / 설치높이
F = 옵셋
A,B = 플레이트 치수
a,b = 볼트 홀 간격
d = 볼트 홀 크기
명칭
1 = 고정형 브라켓
2 = 휠
3 = 휠 축
치수
H = 전체 높이 / 설치높이
A,B = 플레이트 치수
a,b = 볼트 홀 간격
d = 볼트 홀 크기
명칭
1 = 트레드 / 타이어
2 = 강철밴드
치수
D = 외경
d = 내경
T2 = 폭
휠은 트레드 / 타이어, 휠 센터 / 림, 휠 베어
링으로 구성됩니다.
휠은 하중, 구름저항, 구동 품질에 따라 달
라집니다. 각 휠 시리즈의 특수 특성은 관련 섹션에서 자세히 설명합니다.
회전형 캐스터는 수직 축을 중심으로 회전
할 수 있어 기계, 장비 등의 기동성을 개선
할 수 있습니다. 회전부위(회전체 베어링)는
포크(회전포크)를 피팅에 연결합니다.
일반적으로 회전체 베어링 센터와 휠 축(옵
셋) 사이에는 약간의 수평 거리가 있으므로
포크가 자유롭게 회전할 수 있습니다.
이 옵셋을 사용하면 추가 장비 없이 캐스터
가 쉽게 회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직선 주
행 시 캐스터에 안정적인 구동 특성을 부
여합니다.
회전형 캐스터는 브레이크에 여러 가지 잠
금 장치를 장착할 수 있습니다.
- 휠의 회전(휠 브레이크)
- 휠의 회전과 포크의 회전 동작(휠과 회 전 브레이크)
- 포크의 회전 동작(방향 고정장치)
고정형 캐스터는 회전하지 않고 기계, 장 비 등을 특정 방향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 습니다.
프레스-온 밴드 / 타이어는 다양한 탄성중
합체로 구성되며 강철 밴드 또는 강철 인서
트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프레스-온 밴드 / 타이어는 하중, 구름저항,
구동 품질에 따라 달라집니다. 각 프레스-온 밴드/타이어의 특수 특성은 “프레스-온 밴드 / 타이어” 섹션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제품 페이지의 휠 교차 섹션은 특정 시리즈 의 예만 제공합니다. 동일한 시리즈 내의 휠 은 기술적 이유로 인해 설계가 다를 수 있 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