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클 고객 만족도 조사 2024
귀중한 피드백과 사회적 책임
“우리는 업무의 성공 여부를 고객의 만족도로 측정합니다. 블리클에게 있어 고객 만족은 성과에 대한 기준인 동시에 끊임없이 자신을 발전시킬 수 있는 동기가 됩니다."라고 블리클 Räder+Rollen GmbH u. Co. KG의 전무이사 Sarah Blickle-Fenner 박사는 강조합니다. 따라서 고객 만족도에 대한 대표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결과를 얻기 위해 올해도 종합적인 설문조사를 실시했습니다.
다양한 주제에 대한 10가지 질문이 포함된 설문지는 10월 말 19개국의 고객에게 발송되었습니다. 유럽, 북미, 아시아에서 2,000명 이상의 고객이 설문조사에 참여하여 매우 높은 수준의 참여율을 보였습니다. 특히 만족스러운 점은 전체 평가가 1점(매우 만족)에서 6점(불만족) 척도에서 평균 1.7점을 받았다는 점입니다. 이는 전문가 조언, 제품 가용성 및 “독일산” 품질 등 Blickle의 높은 기준이 계속해서 인정받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뛰어난 제품 품질과 새로운 사회적 이니셔티브
설문조사 결과, 97.1%의 고객이 제품 품질에 대해 매우 우수하거나 우수하다고 평가한 것으로 나타나 '메이드 인 독일' 제품의 품질과 신뢰성이 다시 한 번 강조되었습니다. 웹사이트/웹숍, 전문가 조언, 빠른 문의 처리도 최고 점수를 받았습니다.
올해의 특별한 하이라이트는 새로운 사회적 이니셔티브였습니다. 블리클은 모든 참가자를 위해 유니세프에 2유로를 기부했습니다. 2,000건 이상의 응답 덕분에 상당한 금액이 모였고, 이 금액은 전 세계의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들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사라 블리클-페너 박사는 “고객들의 헌신은 블리클에 대한 신뢰를 보여줄 뿐만 아니라 좋은 취지에 동참하는 것으로, 특히 자랑스럽습니다.”라고 설명합니다. “설문조사에 참여하여 소중한 피드백과 지원을 보내주신 모든 고객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설문조사 결과는 개선 가능성을 파악하고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최적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